고령자를위한 주택 리모델링

인생이 계속되고 모두가 오래되고, 주택 소유자가 나이를 먹을 때, 괜찮은 리모델링 디자인이 자신의 주변에서 독립적으로 살 수있는 것인지 아니면 움직일 필요가 없는지간에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나이를 놓을 수는 없습니다. 노인 시설에

과거의 주택은 고령자 가족의 필요를 고려하지 않고 설계되었습니다. 이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집이 설계된 방식으로 재검토하고 이러한 설계가 얼마나 부적절한 지 인구 집단을 크게 늘리는 사실을 깨닫고 있습니다. 조만간 새 집으로 이사 할 계획이라면 집 디자인을 살펴보고 장기 생활 습관을 위해 더 안전하고 유리하게 만드는 방법을 조사해야합니다.

따라서 올바른 길을 찾으려면이 수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. 집안 어느 곳에 든 개조, 변경 또는 교체를 고려할 때마다이 기회를 장기적인 독립과 개성을위한 임무에서 귀하의 파트너가되도록 할 수있는 기회로 간주하십시오. 프런트 산책로가 부서지기 시작했다는 문제에 직면하고 대체 할 생각이라면 계획을 세우고 나아가십시오.

이러한 단계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제거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. 많은 주택에는 차고에서 현관까지의 바람이 휘몰아 치는 아름다운 커브와 꼬인 통로가 있습니다. 거기에서 그것은 두 단계 또는 그 이상으로 기각된다. 장기 독립성에 대한 필요를 충족시키기위한 조치를 재개 할 능력이 있다면 어떨까요? 대부분의 경우 통로의 완만 한 경사가 계단의 필요성을 완전히 없애줍니다.

이 새로운 기능은 일상적인 교체 및 개선의 일부로 쉽게 수행 할 수있는 행운을 요구하지 않습니다. 새로운 통로는 도전적으로 당신에게 장기적인 필요를위한 해결책을 제공 할 것입니다. 이 슬로프는 사람들이 처음에 사용하기를 계획하지 않았지만 노년기에 사용해야 할 휠체어를 도와줍니다. 괜찮은 계단을 원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강한 난간입니다.

원래의 빌더 난간의 대부분은 장식품에 지나지 않습니다. 그러므로 집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고려한다면 섬세한 난간을 강한 것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하십시오. 이 변화를 만들기 전에 그립을 잡는 것이 쉬운 지와 같은 사실을 고려해야합니다. 첫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확고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충분히 확장되어 있습니까? 만약 당신이 넘어져서지지를 받았다면, 몸의 전체적인 무게를 지탱할 수 있습니다. 많은 가정에서 단차의 짧은 비행으로 인해 난간이 완전히 무시 될 수 있습니다.

Category:  Design

Andrei Bergstein

The famous socialite / photographer / web designer